당일대출 보기

2020. 9. 10. 14:32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참 덥고 습하고 그러고 있는데요.
최근 이례적인 장마로 인해서 많이들 피해를 보기도 했는데 그 이후로 날씨가 상당히 더워졌습니다.
뿐만아니라 최근에는 다시 기승하는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서 전국의 많은분들 그리고 전세계의 많은 인구가 함께 어려움에 처해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는 생각의 전환을 통한 대출을 받아 투자를 하는분들도 있어요.
지금 투자를 하게되면 현재의 대유행 상황이 지나고 나면 반드시 해뜰날이 올때를 대비해서 말이죠.


 

 



그렇지만 또 누구는 정말 어쩔 수 없이 내 생계를 위해서 자금을 융통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첫번째 상황보다 두번째 상황에 대해 한 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정말 급한 자금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지금 당장 받을 수 있는 당일대출에 대해 한 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즘은 은행에서도 다양한 급전 상품들이 출시되어 있기때문에 1~2백만원 혹은 1천만원 그 이상의 금액이라고 하더라도 당일 바로 승인이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본인의 조건이나 은행별 상황에 따라서 차이가 있기는 합니다.
그래도 상당히 저렴히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실 상품만 보더라도 카카오뱅크 비상금, 신한은행 비상금, 우리은행 비상금 등 하여서 각 은행별로 이러한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기도 합니다.

 

 

어떤 상품을 선택할것인지는 각각의 조건을 고려해서 내 조건과 비교해보고 꼼꼼하게 선택하는것이 좋은데요, 하지만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이러한 은행권에서 당일 바로 승인이 된다? 사실 말도 안되는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본인의 조건이 1~6등급 내지는 8등급 내의 CB등급을 보유하고 있고, 본인의 소득활동을 현재 진행하고 있는 경우에는 이러한 상품을 통해서 승인이 진행되고, 그리고 심사 자체도 소액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큰 고액의 금액보다는 비교적 간소하게 진행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1~2백만원 많게는 3~5백만원의 융통이 필요하다면 이런 은행의 비상금 상품을 잘만활용한다면 적게는 5% 많아도 10%가 넘지 않는 금리를 통해서 오늘 당장 필요한 생계자금, 생활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또 누군가는 이러한 금액을 통해서 투자를 하기도 합니다만, 현재의 상황에는 정확히 맞아떨어지거나 하지는 않은 것 같네요.
그리고 요즘은 은행 뿐만아니라 2금융권의 카드사, 증권사, 보험사에서도 당일대출이 준비가되고 있는데요.
게다가 조건이나 금리, 한도 역시 은행과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고 있어요.
요즘은 이러한 곳에서도 1자리대의 금리를 통해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큰 특징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삼성생명 모바일론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취급 또는 중도수수료가 없고 주부분들과 자영업자의 분들을 포함해 직장인분들까지 모바일로 손쉽게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신청대상은 본인의 삼성생명에 가입된 보험의 이력이 1년 이상일때 가능합니다.
이는 타 보험사에서도 보통의 조건이 동일합니다.
해당 보험사에서 본인이 가입한 보험의 유지기간이 1년 이상일때 보통 대출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성생명에서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3천5백만원의 금액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금리는 6.4% ~ 12.55%까지의 금리가 변동없이 고정적으로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해서 오늘 당일대출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 번 이야기 나눠보았는데요.
요즘들어 참 많은분들께서 이러한 상품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을꺼에요.
아무래도 점점 더 가벼워만지는 우리의 지갑사정으로 인해서 많이들 그러실 수 있는데, 오늘 이 하나의 글을 통해서 여러분들의 지갑사정이 조금은 더 여유로워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성생명으로 예를 들었지만 무조건 선행되어야하는 곳은 은행권입니다.
가장 저렴히 안정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